사용자의 OS가 윈도우7 또는 윈도우7에서 10으로 업그레이드 한 경우
		Internet Explorer는 영상시청이 원활하지 않습니다.
		해결방법1 - 다른 브라우저 사용
		정부의 플러그인 제거 방침과 Internet Explorer의 2020년 말 서비스 지원이 중단됨에 따라 Internet Explorer로 영상시청이 원활하지 않습니다.
		Microsoft Edge(윈도우10에 기본탑제) 또는 Gogle Chrome, Firebox 등 표준 브라우저로시청하시길 부탁드립니다.
		해결방법2 - Internet Explorer 사용
		Internet Explorer로 시청할 경우 아래의 단계로 진행 후 시청하시면 됩니다.
		1. Internet Explorer의 설정 버튼(브라우저 우측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), 또는 메뉴에서 도구 메뉴 클릭
		2. 인터넷옵션 클릭
		3. 인터넷옵션 창에서 고급 탭 클릭
		4. 고급 설정 복원(R) 버튼 클릭
		5. 바로 아래에 있는 원대대로(S)... 버튼 클릭
		6. 적용, 확인을 순차적으로 클릭
		7. Internet Explorer 모든 창을 닫음
		8. Internet Explorer 재시작

닫기